본문 바로가기

정보, 후기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단 허닭 솔직 후기, 추천(거의 전 메뉴)

반응형

먼저 내돈내산 인증!

skt deal?로 두 번 시켜먹고

그 이후 공식홈페이지에서 한 세 번 시켜먹어봤다

 

 

그리고 구매는

www.heodak.com/

 

허닭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어플 깔아서 시켜먹는 걸 추천함!

혹시 이 글을 보고 허닭에 관심이 생겨서 가입한다면

추천인 nh@430ab5b 부탁합니당^____^


7월 말부터 지금까지 계속 시켜먹는 중!!

2달 꾸준히 먹어본 후기 ㅎㅎ

 

 

허닭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

닭가슴살이든 샐러드든 다 비싸게 느껴졌는데

허닭은 늘 이벤트를 다양하게 해서 싸게 살 수 있었다!

그리고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가성비가 너무 좋다! 그리고 맛도 괜찮음

너무 너무 맛있지도 너무 너무 맛없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네? 괜찮네? 하는 정돜ㅋㅋㅋㅋ

 

 

 

 

메뉴 소개를 시작하자면,

내 최애 메뉴는

1.

곤약볶음밥 시리즈>_<

 

야채곤약볶음밥

맛없게 찍은거 같긴 한데 맛있음!!! 싱겁지도, 짜지도 않음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내 입맛에 넘나 맛있는 김치곤약볶음밥...

 

약간 매울 수도 있는 닭갈비곤약 볶음밥! 이것도 맛있다...

 

갈릭곤약볶음밥도 맛있고..

 

새우곤약볶음밥도 맛있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1. 가격 (개당 2000원 정도)!!

2. 250g으로 타사에서 나오는 밥들보다 양이 많아서 든든하다!!

3. 랩도 안 싸고 물도 안 뿌리고 걍 그릇에 밥 넣어서 전자레인지 4분 데우면 돼서 편하다

4. 다이어트 안 해도 간단하게 먹기 좋다. 실제로 다이어트 안 하는 친구한테 만들어(데워) 줬는데

디게 마음에 들어했다. 자기도 살거 같다며ㅋㅋㅋㅋ

5. 맛이 다양하다!!!

 

내가 깐깐한 입맛이 아니긴 하다만 그래도..

먹을 때마다 슬퍼지는 다이어트식이 아니라 넘 좋당!!

 

 

 

 

2.

그 다음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이것도 간단히 데워 먹기 좋다

반찬으로 먹어도 되지만,

나는 그냥 전자렌지에 돌려서 베어 먹었다

이것도 양이 되게 다양한데, 다 괜찮다!

사진을 찍은 건 요정도

 

그리고 식단 기록한다고 대충 찍어놨던 나의 식단 조합들

치즈불닭맛은 이름답게 맵다! 가장 내취향인건 불고기맛,,,?

근데 사실 다 비슷비슷하게 맛있당 ㅋㅋㅋㅋㅋ

개당 약 1000원!으로 저녁 간단히 먹을 땐 두 개로 떼웠당

 

 

 

 

3.

자주 시켜먹은 고구마 큐브!

100g씩 소분돼있고, 이것도 약 개당 1000원 정도!

다른 쇼핑몰 고구마 큐브도 먹어봤는데

맛 차이는 못느꼈다!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 고구마 맛!!

근데 여기가 젤 쌌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데워먹는 게 좋다고 했는데 나는 씹는 맛을 좋아해서

아이스 상태로 씹어 먹는 걸 좋아한닿ㅎㅎㅎ

 

 

 

 

4.

다음은 슬라이스 닭가슴살!

이것도 여러 맛이 있는데 사진은

칠리맛, 오리지널, 훈제, 케이준!

이것도 막 특히 맛있다기 보단 그냥 평범한 '맛' 있는 닭가슴살? ㅋㅋㅋㅋ

나는 이거보단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더 좋아한당

 

 

 

 

5.

도시락 시리즈

맛있다... 솔직히 볶음밥보다 배가 덜 차서 슬프다,, 볶음밥은 한 번 먹으면 배 차서 만족하는데

도시락시리즈는 여전히 도시락 하나로는 배가 차지 않는다... 그래서 요깃거리를 더 해줘야 한다 ㅋㅋㅋ

 

너비아니 마이쪙

단호박샐러드 마이쪙

 

닭강정 맛있다.. 진짜 10개씩 먹고싶다..

 

제육볶음 양 ㅠㅠㅠ

나는 근데 제육보다는 다른 메뉴들이 더 좋았다

 

악 내 최애!!

저 미니돈까스 존맛탱이다..............

 

동그랑땡 마이쩡

 

제육과 더불어 그나마 내가 덜 좋아하는 오믈렛 ㅋㅋㅋㅋ

나쁘진 않다

다른 메뉴를 더 좋아할 뿐

 

 

 

 

6. 팜에이트 샐러드

허닭 자체 브랜드는 아니고, 팜에이트라는 브랜드지만

허닭에서 행사가로 진행하길래 사봤당

개당 오천원 정도 했었나...?

 

야끼니꾸 불고기 샐러드 이게 젤 맛났당

 

데리야끼도 머 나름 괜찮았던 거 같고

 

로스트비프 샐러드

이건 별로였던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취향'이 아니었던 걸로 ㅋㅋㅋㅋ!!

 

샐러드는 어느 브랜드든 다 너무 비싸서 ㅠㅠ

계속 찾는 중이다ㅠㅠ

 

 

7. 기타

사진은 없지만

후랑크 소세지,

닭가슴살 큐브 등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다 평균 이상!!!

 

 


 

 

두 달동안 너무 잘 챙겨먹어서

(하루에 최소 1식, 많으면 3식을 허닭 제품으로 떼움ㅋㅋㅋㅋㅋ

맛있어서+다이어트 때문에 ㅋㅋㅋㅋㅋ)

사진 찍어놓은 것도 너무 많아서

올리는 데 힘들었다..

워터마크도 걍 포기,,^^

 

유일한 단점?은

세일, 이벤트를 엄청 진행하는데

그걸 꼼꼼히 다 따져보고 시켜야 한다!

왜냐면 기존 카테고리에서도 할인가를 제시하는 데 그거보다

이벤트?특가? 카테고리에서는 그거보다 더 싼 할인가를 제시할 때도 있기 때문!

 

그렇기 때문에 대충 '고구마, 닭가슴살스테이크'는 천 원 (극)초반대,

볶음밥은 이천 원 (극)초반대,

도시락은 삼 천원 초반대! 임을 기억하자!

 

 

 

아무튼 나는 앞으로도 계속 허닭 시켜볼 거 같다

그리고 지금은 굽네몰이랑 로드몰에서 시켜봐서 먹고 있는데

그 후기는 다음편에!!!

 

아무튼 막입에게 만족도 대박인 허닭 후기 끝!

(마지막으로 볶음밥 대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