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2018 멕시코

[멕시코 교환학생] 멕시코 축제 즐기기 3. 레온 열기구 축제

반응형

 

2018년뿐만 아니라 이전 사진들을 포함!

매우 '주관적인' 당시의 느낀 점이 담겨있습니다,,,,,,,, ㅎㅎㅎㅎ,,,,,

 


 

Festival del globo Leon

(18년에는 11월 16-19일 동안 진행)

사실 난 열기구 축제를 직접 보기 전까진 이 포스터(?)를 보진 못했다

 

 

공식사이트는 https://festivaldelglobo.com.mx/en/

 

FIG - Festival Internacional del Globo

DID YOU KNOW? FIG turns 18 this year. Over the years, the FIG has gathered millions of smiles and memories, amazing adventures and great achievements. + 5 Million visitors + 2500 Balloons from around the world + 10000 flights + Hundreds of hours of world-c

festivaldelglobo.com.mx

 

공식사이트에선 이와 같은 약간의 스포를 하긴 한다...

아이스크림,, 콜라,, 셔틀콕,,, 고릴라,, 등등,,​

 

 

▼▽▼▽무튼 아무것도 몰랐던▼▽▼▽

▼▽▼▽내가 예상한 열기구 축제▼▽▼▽

터키 카파도키아

 

헤,,,, 갬성갬성,,,,

 

 

 

 

 

 

▼▽▼▽현실▼▽▼▽

......

......

와장창...

내 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까지는 구글에서 퍼온 사진들이고(내가 느낀 충격을 알려주기 위해..)

그래도 한국인인 이상, 갬성을 포기할 순 없으니 열심히 찍어봤다.

 

 

고릴라 비켜...

 

레온 열기구 축제는 아침 일찍 시작하기 때문에

위처럼 해 뜨기 전에 가서 열기구가 뜨길 기다린다.

그때 엄청 엄청 춥다.

사실 열기구 기다리면서 옥의티.. 같은 열기구들이 많이 보여서 ㅇ0ㅇ 했다

내 예상과는 꽤나 다른 열기구들의 모습에

조큼 어이가 없어서 오히려 재밌었다고 할 수 있겠다.

그래도 막상 뜨고 멀리가니 나름 예뻤다..

사람들도 많긴 했지만 그래도 갈만하다.

 

사실 축제 전날 레온에 도착해 한 밤 머물렀는데,

늦게 예약한 편이라 그런지 숙소가 완전 별로였고,,

11월 말의 새벽이니 안이나 밖이나 겁나 춥고,, 해서 조금,, 꽤,, 힘들긴 했당

 

나처럼 갬성열기구를 기대하고 간다면 쪼끔 실망할 수도 있지만

'현실' 부분에 나온 열기구들을 생각하고 간다면

생각보다 훨씬 예뿌다며 감동할 것-!

또 내가 올린 다른 축제(독립기념일, 죽은자의 날)들과는 달리 레온에서만 하는 거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당! 우버비도 행사치고 그으으렇게 비싸진 않았다!

 

티켓은 온라인(www.superboletos.com)에서도 살 수 있고,

10월부터는 레온 내 OXXO 편의점에서 살 수도 있다.

당일날 줄서서 직접 살 수도 있다.

축제 위치는 https://festivaldelglobo.com.mx/en/servicios-tips.php 참고!

우버 기사가 알아서 잘 데려다준다!

 

 

 

반응형